편안한 쉼터, 지니월드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

Geenie studio & store

Geenie studio & store 자세히보기

맛집을 찾아

제주시 연동에 소재한 반주를 아시나요?(With 마님)

Geenie S 2022. 5. 20. 10:21
728x90
제주시 연동에 위치한 반주를 소개합니다 ^^

 

젊은 사장님께서 선곡하시는 노래들은 사무치는 옛 감성을 불러 일으킬 만큼 신금을 울리기도하구요 

 

엉덩이가 들썩 거릴정도로 신나기도 하는 아주 묘한 ㅎㅎㅎ

 

여기 음식은 전체가 맛으로 평가를 하자면 별 5개 만점에 4.8이상 획득할 수 있는 고퀄 맛집입니다 ^^

 

이자카야를 애용하시는 분들이라면 실패없는 방문이 될 것으로 판단되어요 ^^

 

이곳의 위치는 아래를 참고해주시구요 ^^ 실패 없는 여러분의 불금을 위한 Geenie S의 맛집 공개 입니다 ^^

 

https://place.map.kakao.com/1128169699
 

반주

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성신로1길 21 2층 (연동 2326-13)

place.map.kakao.com

실내 입장을 하시면 이런 모습이세요 ^^

 

여기 사장님께서 좋아 하시는 스퇄이 이러신듯합니다 ㅎㅎ 저도 원피스 세대 인지라 ^^ㅋㅋ

01234
반주의 메뉴

기본으로 진로와 가볍게 치킨 샐러드를 시작합니다~~ ^^

참치 타다끼를 추가로 주문해봤구요 ^^

일어나려는 순간 사장님께서 하사해주신 서비스 안주를 벗 삼아 소주 한병 추가 ^^ ㅎㅎㅎ

 

즐겁고 행복한 시간 보내시구요~~

 

씨~~~~인 나는 , 부~~~~~울 타는~~~

금요일 행복하게 즐겁게 보내시길 기원드립니당 ^^

 

이상 오늘의 맛집 보도~~~ Geenie S 의 지킴이 Geenie입니당~~